(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 대교 전망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해피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무의 천연 질감을 살린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블루레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춘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해피 추석 패키지는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2인 조식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한 어린이를 위한 디저트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해피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은 30% 할인된 참가비 3만 5000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이용 가능하다.
또한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문화탐방해설 프로그램과 함께 광안대교, 이기대, 오륙도 전망의 영화의 거리와 동백섬에 이르는 해안가 도로를 산책하며 해운대와 관련된 역사와 숨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키지 고객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피 추석 패키지는 9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공되며, 가격은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