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배우 고아라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리리코스에 따르면 배우 고아라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로 표현한 우아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의 매혹적인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한 컷의 화보에 담아냈다.
특히 고아라의 양면적인 매력을 담아낸 메이크업 화보는 이미 지난달 배우 고아라가 자신의 SNS을 통해 촬영장 비하인드컷으로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배우 고아라는 자연스러움이 살아있는 데이 메이크업에서부터 섹시하고 매력적인 나이트 메이크업까지 완전히 상반된 룩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리리코스 브랜드 마케팅 박정민 팀장은 “밀물과 썰물의 차이가 가장 큰 바다의 대비를 보여주는 추분에서 탄생한 이번 리리코스 가을 메이크업 컨셉을 모델 고아라를 통해 여성의 양면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며 “뷰티 워너비 아이콘 고아라와 리리코스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올가을 청순함과 섹시함 두 가지 매력을 연출하고 싶어 하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