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킨텍스,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 유치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8-11 09:46 KRD7
#킨텍스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2015 G-FAIR KOREA #자이글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 킨텍스는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소기업센터)가 오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인 ‘2015 G-페어 코리아(G-FAIR KORE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의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며 18회째 개최를 앞두고 있는 G-페어 코리아는 ‘생활의 모든 제품을 담다’를 올해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히트 상품들의 대거 참가를 확정졌다.

우선 TV홈쇼핑 판매 500억 원을 기록한 인기상품, 적외선 그릴 ‘자이글’이 일찌감치 전시회 참가신청을 마쳤고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고 있는 ‘가누다 베개’도 참가한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구강 건강을 지켜주는 ‘아쿠아픽 구강 세정기’, 칼집이 나지 않는 ‘진한공업 도마’, 유아들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는 ‘제이제이컴퍼니 친환경 유아용매트’ 등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올해 전시회는 스포츠, 레저용품을 전문적으로 구성한 ‘스포츠 산업 특별관’을 100여 부스로 구성해 한층 재미와 볼거리가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내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도 준비됐다. 행사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상품시연회와 영(Young) 아이디어제품 공모전이 추진되고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플로어컬링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또 대한민국 축구 해설가이자 올해 G-페어 코리아의 홍보대사인 송종국 선수의 팬 사인회, 애장품 경매, 축구 클리닉까지 진행된다

한편 참가기업에게는 국내 유명 홈쇼핑 및 대형마트 MD(구매담당자)는 물론 북미,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480여 명의 해외바이어와 1대 1 매칭을 통해 우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