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흥국생명, 이동진과 함께하는 ‘미라클 벨리에’ 시네마토크 진행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7-15 10:18 KRD7
#흥국생명 #시네마토크 #이동진 #미라클벨리에 #씨네큐브
NSP통신-(사진제공=흥국생명)
(사진제공=흥국생명)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흥국생명(대표 김주윤)은 오는 28일 오후 광화문에 위치한 예술영화 전용극장 씨네큐브에서 이동진 영화평론가를 초청해 ‘시네마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세 번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동진 평론가가 추천하는 영화를 관람하고, 영화 평론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흥국생명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21일까지 기대평 댓글로 참여 신청 가능하고, 24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G03-8236672469

이달 시네마토크에서는 영화 ‘미라클 벨리에’가 상영된다. 미라클 벨리에는 가족 중 유일하게 들을 수 있어 세상과 가족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고등학생 폴라가 노래에 재능을 발견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과 사랑을 웃음과 감동으로 담아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라클 벨리에를 국내 개봉 예정일인 8월 말보다 훨씬 앞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이점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시네마토크 외에도 LIFE IS ART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예술과 일상을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발굴해 고객들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흥국생명은 시네마토크를 격월로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