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라스테이 울산, 15일 그랜드 오픈....오픈기념 패키지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7-06 23:28 KRD7
#신라스테이 #울산 #신라호텔 #호텔 #패키지
NSP통신-신라스테이 울산 전경
신라스테이 울산 전경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영남 지역에 첫 진출하였다.

신라스테이의 운영회사인 신라호텔측은 "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가 경기도, 서울, 제주에 이어 울산에 7월 15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지하 3층, 지상 22층의 335개 객실 규모로 세련되고 모던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외관과 비즈니스 고객에게 최적화된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비즈니스 코너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승용차로 울산공항에서 15분, 울산터미널에서 3분 거리로 울산 지역 내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에서 주요 산업 단지와 공장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시내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융권, 쇼핑시설과도 가깝다.

울산은 조선, 자동차, 석유화학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있어 비즈니스의 최정점에 있는 곳으로 이번에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울산이 비즈니스 출장객의 수요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객실은 더블 침대 타입이 255실, 트윈 타입 53실, 가족이 묵을 수 있는 패밀리 트윈 타입 27실로 총 355개실로, 특급호텔 수준의 최고급 거위털 침구와 어메니티가 더욱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욕실 용품은 아베다 제품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비치된 다리미 세트와 슈클리너로 언제든 깔끔한 비즈니스 룩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집무 공간에는 유니버셜 어댑터가 구비되어 세계 각국의 전자기기도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통유리 너머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시의 경관을 바라보며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08석 규모의 좌석 외에도 소규모의 프라이빗한 모임을 위해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룸’이 마련되어 있다.

‘카페’는 점심에 사전 예약 시 1:1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한 연회, 행사 장소로 운영되며, 행사의 성격이나 규모에 맞게 케이터링을 구성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Grand Ope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는 특별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로,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Cafe' 2인 조식, △특별 선물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쳐 베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8월 30일 사이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주중 21만원, 주말·공휴일 17만원(10% 세금별도)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