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에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알차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여름방학 특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썸머 패키지로 로보카폴리 공연도 보고 에버랜드 패키지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썸머패키지는 일반실 1박, 조식 뷔페 2인, 더케이아트홀에서 운영하는 로보카 폴리 공연을 55% 할인 우대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패키지는 2가지 형태로 디럭스룸 1박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주간 1일권) 대인 2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조식 뷔페 2인 식사권이 포함된 A형과 석식 뷔페 2인 식사권이 포함된 B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에버랜드 패키지는 오는 9월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패키지 A는 22만5000원(VAT포함), 에버랜드 패키지 B는 25만500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제공하는 여름 방학 맞이 에버랜드 패키지로 어른들은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휴식 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에버랜드 패키지 이용 고객과 로보카 폴리 공연 관람 고객들은 편안한 휴식을위하여 퇴실시간 오후 2시까지 연장, 인터넷 무료 서비스와 함께 우첼로와 더파크, 더케이델리에서 식음료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헬스&사우나 일일 입장 50% 할인, 골프 연습장 일일 입장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