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식스코리아는 오는 9월 6일 남산공원에서 ’2015 아식스 쿨 런’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스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집결해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거리는 총 7km다.
참가 신청은 내달 13일부터 아식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들은 기록향상을 위한 개별 참가와 러닝을 즐기기 위한 단체 참가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인원은 총 700명으로 이 중 600명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7월 22일까지 1차 모집 후 댓글 미션을 통해 선발한다. 나머지 100명은 아식스 강남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등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발표 및 등록은 다음달 27일이다.
아울러 아식스는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아식스 러닝 티셔츠를 사전 제공하고 행사 당일 스냅백과 스포츠 타월을 증정한다. 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국내 출시 예정인 아식스 대표 러닝화 ‘젤 카야노 22’를 증정한다.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웰빙 런치박스를 제공하며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