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플라자 더라운지, 다양한 과일 디저트 새롭게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6-30 13:32 KRD7
#더 플라자 #과일 디저트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더 플라자의 로비층에 위치한 부티크 카페&바 더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과일 디저트는 총 3가지로 호텔 내 레스토랑 셰프가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평가 받는 메뉴 실명제도를 통해 선정된 것이 가장 큰 특징.

메뉴실명제는 고객에게 장인정신이 깃든 최상의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메뉴를 개발한 셰프의 실명을 걸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판매하는 제도.

G03-8236672469

김도연 셰프가 선보이는 와우 디저트 앤드 어썸(Wow Dessert & Awesome)은 망고 패션후르츠 샤벳의 일종으로 비타민 A가 생성되는 것을 도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기능을 하고 여름철 수분유지에 도움을 주는 망고를 활용, 새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초콜릿으로 마무리해 크리스피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송현주 셰프가 선보이는 선샤인 파펫(Sunshine Parfait)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르페 디저트를 재해석한 것으로 비타민 C함량이 레몬보다 3배 이상 많아 피로회복, 활력증진 등에 도움을 주는 유자에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커스타드푸딩, 치즈 등을 함께 곁들여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맛 등 다양한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조창연 셰프가 만든 디저트 피자(Dessert Pizza)는 수제 초콜렛과 제철 과일을 알맞게 반죽된 도우에 얹어 구워낸 후 시나몬 크럼블로 마무리해 전혀 색다른 피자 맛을 즐길 수 있다. 위스키와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최고의 안주로도 손색없다.

더 플라자 과일 디저트는 더라운지에서 8월 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만 4000원부터 2만8000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