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울 웨스틴조선 써클, 리치 앤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6-29 15:59 KRD7
#웨스틴조선 #써클 #프로모션 #디저트 #조선호텔
NSP통신-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바 써클에서 제공하는 리치앤망고디저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바 써클에서 제공하는 리치앤망고디저트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 앤 라운지 바 써클에서는 7월31일(금)까지 리치 앤 망고 디저트(Lychee & Mango Dessert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써클에서는 2015년부터 계절별 과일 디저트와 디저트 음료의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겨울에는 딸기와 딸기 스무디, 봄에는 체리와 푸루티 샴페인에 이어 대표적인 여름 과일로 리치와 망고 그리고 디저트 맛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프리츠 짐머 리슬링 아우스레제 2013(Fritz Zimmer Riesling Auslese 2013) 디저트 와인을 함께 페어링해 선보인다. 리슬링 아우스레제는 감미로운 당도에 잘 익은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산도가 뒤를 받쳐 주어 깔끔한 뒷맛을 선사한다.

차승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식음 기획 과장은 "여성들의 디저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과 더불어 과일만이 줄 수 있는 특유의 향과 식감이 더해져 인기를 모으는 것 같다 "고 최근 과일 디저트 유행에 대해 언급했다. 더불어, 디저트와 음료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된 배경은 "기존에 커피나 차와 즐기던 디저트에 써클만의 디저트 마리아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리치 앤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은 평일에는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로, 주말에는 다양한 디저트 뷔페로 즐길 수 있다. 평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 2인을 시키면 음료 2잔과 3단 트레이에 리치와 망고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카나페가 제공된다. 음료는 리슬링 아우스레제 디저트 와인, 커피, 홍차, 녹차, 허브 티 중 선택 가능하다. 주말 디저트 뷔페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리치 앤 망고 슈, 망고 앤 코코넛 크럼블, 리치 파나코타, 패션 크림 롤 케이크, 망고 앤 리치 티라미수 등 리치와 망고를 이용한 여러 가지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제주산 후레시 애플 망고 얼음과 과육이 가득해 순수한 망고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아이스 망고 버그’는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수선차와 곁들여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