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2015 해운대 모래축제’ 기간 동안 동반 3인까지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통 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통 큰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은 대인 24%, 소인 21%의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으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 입장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은 모래축제를 방문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한 번에 동반 3인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해운대 모래축제 행사장 일대에 설치된 부산아쿠아리움 할인 이벤트 현수막 혹은 상괭이탈 인형의 인증샷을 촬영해 입장 시 제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해운대 모래축제가 열리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부산아쿠아리움의 '통 큰 프로모션은'은 페이스북에서도 동시 진행, 오는 6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래축제 11주년을 기념하는 ‘1+1 할인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배포한다.
유용우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 팀장은 “해운대 모래축제는 지난해 주말 하루에만 65만 명이 방문했고, 올해 축제 기간 동안 180만 명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축제”라며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의 랜드마크로서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한층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