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롯데카드(대표 채정병)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행, 외식, 놀이 등 가족행사와 가족선물 등을 준비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5월 한달 동안 부모와 자녀 입장료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 5000원까지 30% 할인되며, T.G.I.F에서는 매주 수요일 최대 5만원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는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카드는 법정공휴일, 기념일 및 주말에 가족 나들이를 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한 ‘가족나들이 지원 이벤트’, 여행·항공, 숙박, 병원업종에서 가족여행과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는 ‘가족힐링 이벤트’와 요식,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복한가족 타임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족나들이 지원 이벤트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 및 주말에 회원이 롯데카드로 주유를 하고 당일 요식업종에서 10만원이상 결제하면 1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족힐링 이벤트는 올해 여행·항공, 숙박, 병원업종에서 올해 한번도 결제하지 않은 회원이 해당업종에서 결제 시 L.POINT(롯데포인트의 새명칭)로 각 업종별 이용금액의 5%를 1만점까지 적립해준다. 5월 1일부터 15일, 16일부터 31일까지 5월 중 총 2회 이벤트가 진행되며 중복참여가 가능해 총 6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병원은 10만원이상 결제건에 한함)
행복한 가족 타임이벤트는 가족행사와 선물구매가 잦은 5월 한달 간 런치타임(매일 오전 11시~오후 4시)과 심야타임(매일 오후 8시~오전 2시)에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이용금액과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더불어 롯데카드는 가족문화행사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제 64회 토니상 최다 수상작인 연극 ‘레드’ 티켓 2장을 한 장 가격으로 제공하는 '롯데카드 MOOV Culture '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회 결제 시 최대 2매(4매 수령)까지 예매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