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밥샙, 로드FC 부사장 취임…“한국 MMA 전 세계에 알리겠다” 포부 밝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4-06 19:03 KRD7
#밥샙 #밥샵 #로드F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1 출신’ 이종격투기 선수 겸 영화배우 밥샙(밥샵)이 로드FC 부사장으로 취임해 화제다.

6일 로드FC(대표 정문홍) 측은 “비스트 밥샙이 로드FC의 부사장 겸 글로벌홍보사업부문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NSP통신- (로드FC)
(로드FC)

밥샙은 “로드FC의 부사장이라는 수식어는 내게 참으로 가슴 벅찬 타이틀로 한국MMA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데 동참하기로 결심했다”며 “로드FC가 글로벌화 되는 중심에 서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정문홍 대표의 취지에 따라 MMA가 대중스포츠로 자리매김 하는데 일조하겠다”고 포부도 전했다.

G03-8236672469

밥샙은 앞으로 매달 열리는 경기에 로드FC부사장 자격으로 한국에 방문해 방송과 모든 연예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밥샙의 국내 매니지먼트는 로드FC가 담당하게 된다.'

한편 ‘굽네치킨 로드FC 023’은 오는 5월 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이 날 경기는 ‘싱글맘 파이터’ 송효경, ‘부산 중전차’ 최무배,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의 1차 방어전이 열릴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