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현정·김민정, 연출 백상훈·김성윤) 출연진이 공개됐다.
‘후아유-학교2015’ 제작사인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와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김소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를 주축으로 드라마를 탄탄히 받칠 풋풋하고 싱그러운 신예 배우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세강고등학교 2학년 3반 학생들로 캐스팅된 이들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김희정, 이초희, 이다윗, 유영, 박두식, 조수향, 김보라 등으로 각자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 분해 제각각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희정은 세강고 최고의 미모를 담당하는 차송주 역, 이초희는 공부도 보통 외모도 평범한 평균치 소녀 이시진 역을 맡아 김소현의 친구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다윗은 공부만을 위해 태어난 세강고 전교 1등 박민준 역을 맡았으며 2학년 3반 대표 호구에 명실공히 전따 서영은 역에는 김보라가, 김소현을 괴롭히는 여학생 강소영 역은 조수향이 분한다.
또한 박두식은 세강고 최고 남자 일진 권기태 역에, 그의 여자친구이자 세강고 최고 여자 일진 조해나 역에은 유영이 낙점돼 세강고 최고 일진 커플로 활약할 예정이다.
오늘날 생생한 교실의 모습을 가감없이 담아낼 ‘후아유-학교2015’에서 이들은 다양한 개성이 공존하고 있는 강남 자사고인 세강고 2학년 3반에서 공부, 외모, 싸움 등 청소년들이 지닌 실질적인 고민들을 대변하게 된다.
‘후아유-학교2015’는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학생들의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조인성, 장혁, 하지원, 임수정, 이종석, 김우빈 등 한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톱스타를 배출해낸 명불허전 스타 등용문으로 인정받아온 시리즈이다.
한편 KBS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블러드’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