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루즈로 즐기는 품격 유럽여행…참좋은여행 ‘리버크루즈 투어’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20 17:10 KRD2
#참좋은여행 #유럽여행 #리버크루즈 투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참좋은여행(대표 윤대승·이상호)은 유럽의 강길 따라 이동하는 ‘리버크루즈 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리버크루즈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의 편안함. 밤사이 자는 동안 움직이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체력 소모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잠드는 여행지는 매일 다르지만 숙소는 같아 매번 짐을 정리할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5성급 호텔에 버금가는 시설의 리버크루즈에 올라 객실 안에 베란다를 갖춘 풀 리버뷰 룸(Full Riverview Room)에 묵는다. 뷰티살롱·피트니스·월풀욕조·도서관·영화관 등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지역 특산 와인과 맥주를 곁들인 코스 요리도 매일 제공된다.

NSP통신-참좋은여행이 유럽의 강길 따라 이동하는 리버크루즈 투어를 내놓았다. (참좋은여행 제공)
참좋은여행이 유럽의 강길 따라 이동하는 ‘리버크루즈 투어’를 내놓았다. (참좋은여행 제공)

일정은 라인, 세느, 다뉴브 등 강줄기를 따라 이동하다 하루 한 차례 기항지에 내려 시내를 관광하는 코스로 구성됐다. 특히 관광할 때는 한국인 가이드가 한국인만을 대상으로 전용 버스를 타고 인솔한다.

G03-8236672469

오후에는 가이드와 함께 하는 옵션투어 또는 자유여행 중 선택할 수 있다. 자유여행을 고를 경우는 일정을 직접 꾸려 마을을 구경한 후 지정된 시간까지 크루즈로 돌아오면 된다.

주요 상품으로는 △아발론 루미너리호-발칸디스커버리 11일 △아발론 어피니티호-로맨틱 라인강 10일 △아발론 포이트리Ⅱ호-부르고뉴와 프로방스 12일 △아발론 파노라마호-크리스마스 온더 다뉴브 10일 등이다.

리버크루즈는 올해 단 4개 지역에서 4회만 출발한다. 가격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삯을 포함해 500~700만원선. 여행을 마친 후 마일리지로 한국-오사카 구간 왕복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