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운대경찰서 - 비락 ‘학교폭력 및 4대 사회악 근절’ MOU 체결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5-03-17 17:21 KRD7
#해운대경찰서 #비락 #학교폭력 #4대악 #사회악
NSP통신-17일 오전 주식회사 비락의 맹상수 대표이사(왼쪽)와 맹상수 해운대경찰서장(오른쪽)이 학교폭력 및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17일 오전 주식회사 비락의 맹상수 대표이사(왼쪽)와 맹상수 해운대경찰서장(오른쪽)이 ‘학교폭력 및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부산 해운대경찰서(서장 김동현)와 주식회사 비락(대표이사 맹상수)은 17일 오전 해운대경찰서 3층 강당에서 ‘학교폭력 및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학교폭력 및 4대 사회악 근절에 경찰과 지역 기업 간 협업체계를 마련하고, 아이들의 안전 확보를 위한 공동 노력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월 평균 150만개씩 전국으로 유통되는 비락의 대표 제품인 ‘참 맛있는 우유’ 2종의 제품에 ‘학교폭력STOP 캠페인,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문구를 삽입해 4월부터 시중에 유통, 학교폭력 근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NSP통신-비락의 대표제품 참 맛있는 우유 2종 제품에 학교폭력 STOP 캠페인,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문구가 삽입돼 있다. 이 제품은 4월부터 시중에 유통된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비락의 대표제품 ‘참 맛있는 우유’ 2종 제품에 ‘학교폭력 STOP 캠페인,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문구가 삽입돼 있다. 이 제품은 4월부터 시중에 유통된다. (부산지방경찰청 제공)

김동현 해운대경찰서장은 “학생 간 서열다툼 등 학교폭력 증가가 우려되는 학기 초에 대표적인 지역기업과의 협약식을 갖게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하며, 경찰에서도 학교폭력으로 인한 피해자가 없도록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앞으로도 두 기관은 학교폭력 등 근절을 위한 구체적인 공동캠페인 방향을 모색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