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초소형·초경량 커피 머신 ‘이니시아(Inissia)’의 새로운 한정판 컬러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컬러 2종은 트렌디하고 매혹적인 컬러의 ‘푸시아 벨벳’과 쿨하고 유니크한 ‘퍼시픽 블루’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한정판 컬러 출시와 함께 이니시아의 첫 번째 한정판 컬러였던 ‘스카이 블루’ 컬러 머신도 다시 한 번 소량 판매될 예정이다.
이니시아는 네스프레소의 커피머신들 중 초소형·초경량 커피 머신으로 톡톡 튀는 컬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2.4kg의 가볍고 콤팩트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이동이 간편한 것이 특징. 작은 몸집에도 19바의 높은 압력 가지고 있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추출하는데 손색이 없다. 또 25초의 빠른 예열, 자동 커피량 조절, 9분 미작동시 자동 전원 해제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니시아 머신은 ‘루비 레드’, ‘오렌지’를 비롯해 3가지 한정판 컬러 ‘푸시아 벨벳’, ‘퍼시픽 블루’, ‘스카이 블루’ 등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출시된 한정판 컬러 제품 2종은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와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한정 기간 동안 29만9000원에 판매한다. ‘퍼시픽 블루’는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그밖의 컬러는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네스프레소 클럽, 웹사이트,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