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카드, 저소득층 학생에 아름인 재능장학금 전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3-13 17:13 KRD7
#신한카드 #장학금 #저소득층 #아름인 #자기계발비용
NSP통신-서울 도봉동 씨앗지역아동센터에서 신한카드 최명식 노원지점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씨앗지역아동센터 이동성 대표(왼쪽에서 세번째)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도봉동 씨앗지역아동센터에서 신한카드 최명식 노원지점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씨앗지역아동센터 이동성 대표(왼쪽에서 세번째)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카드(대표 위성호)는 서울 도봉동 씨앗지역아동센터와 신대방동 영성방과후지역아동센터에서 ‘아름인(人) 재능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아름인 재능장학금은 신한카드가 아름인 도서관을 이용하는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래희망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자기계발 비용을 지원하는 장학금이다. 이번 장학금은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과 피아니스트가 장래 희망인 두 명의 학생 등 총 세 명에게 학습지 비용, 피아노 학원 강습비로 각각 120만원씩 전달됐다.

장학금 재원은 위성호 사장 등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한 아름인 옥션에서 얻은 경매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신한카드는 지난 9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임직원과 고객, 사회단체 등의 기부 물품으로 ‘아름인’ 사이트에서 경매를 진행해 총 360만원의 수익을 거뒀다.

G03-8236672469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은 340여명이 참여한 아름인 옥션을 통해 얻어진 수익금으로,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따뜻한 손길을 모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많은 사람들이 나눔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