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퍼쾌남, ‘일·중·독’ 랩 해석 영상 공개…“가사 이래도 돼. 너무 웃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3-02 15:29 KRD7
#슈퍼쾌남 #잔치투나잇
NSP통신- (TNC컴퍼니)
(TNC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일본어와 중국어에 이어 최근 독일어 랩을 발표해 화제가 됐던 힙합듀오 슈퍼쾌남(오다길, 정턱)이 랩 해석 영상을 공개해 폭소케 하고 있다.

슈퍼쾌남은 그 동안 폼이라는 폼은 다 잡은채 진지하게 일 중 독 랩을 구사해 그 내용에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소속사 TNC컴퍼니는 2일 슈퍼쾌남의 세가지 외국어 랩 해석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G03-8236672469

이 영상에 따르면 슈퍼쾌남은 일·중·독 세 나라의 인삿말로 해당 국가에 진출하겠다는 슈퍼쾌남의 당찬 포부를 밝히고 있다. 하지만 랩에서는 각 나라마다 나름 차별화한 재치있는 엉뚱한 가사로 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네티즌들을 포복절도하게 하고 있다.

일본어 랩의 경우는"이번역은 충무로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오른쪽입니다. 우리역은 전동차와 승강장 사이가 넓습니다. 내리실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지하철 하차 안내문구가 랩가사로 돼 있으며, 중국어 랩은"여보세요, 중국집이죠. 여기 짬뽕 하나 자장면 하나 배달해 주세요, 그리고 단무지 많이. 아참 계산은 쿠폰으로 할게요"라는 배달 주문 전화 내용으로 돼 있다.

또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중인 방송인 다니엘 린더만에게서 발음지도까지 받았다는 독일어 랩은"제가 자동차를 사려는데 고민입니다. 벤츠와 BMW중 어떤 것을 여자들이 더 좋아하나요?"의 자동차 구매 고민상담 내용을 가사로 했다.

슈퍼쾌남 ‘일·중·독’ 랩 해석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슈퍼쾌남 ‘일·중·독’ 랩 내용이 저거야. 난 또 하도 진지해서 다른 심오한 뜻이 있었는 줄 알았잖아”, “슈퍼쾌남 ‘일·중·독’ 랩 해석, 뜻 모른채 들을 때가 좋았어”, “슈퍼쾌남 ‘일·중·독’ 랩, 해석해 들을 수록 웃음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쾌남은 지난 1월 29일 두 번째 싱글 '잔치 투나잇(tonghit)'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