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男男 콜라보가 뜬다”…울랄라세션-플레이더사이렌, ‘자이언티-크러쉬’ 음원 돌풍 바통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2-23 17:56 KRD7
#울랄라세션 #플레이더사이렌 #너하나면돼 #콜라보 #남남
NSP통신- (울랄라컴퍼니)
(울랄라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지난해 남녀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열풍을 몰고 온 가운데 올 들어서는 남남 콜라보가 강세를 띨 전망이다.

지난 2일 발표된 자이언티-크러쉬의 디지털 싱글 ‘그냥(Just)’은 발매 직후 온라인 차트에서 1위를 휩쓴 바 있다.

그 뒤를 울랄라세션-플레이더사이렌이 오는 25일 정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너하나면돼’로 바통을 넘겨받을 예정이다.

NSP통신

이 곡은 슈퍼스타K3의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의 리더 ‘박승일’과 지난해 인디레이블 주식회사 발전소의 첫 주자로 나선 플레이더사이렌의 리더 ‘사이렌’이 콜라보로 선보이는 일반 힙합 계열의 곡으로, EXO(엑소)와 신화,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을 프로듀싱한 e.one사운드의 정호현과 사이렌이 의기투합해 만든 달콤한 러브송이다.

G03-8236672469

한편 울랄라세션은 앞서 지난해 6월 아이유와의 콜라보 곡 ‘애타는 마음’으로 음원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던 만큼 이번에 파트너를 플레이더사이렌으로 바꿔 남남 콜라보로 선보이는 ‘너하나면돼’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NSP통신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