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른손이앤에이, 넷게임즈와 신작 ‘프로젝트 히트’ 퍼블리싱 계약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5-02-23 15:53 KRD7
#바른손이앤에이 #넷게임즈 #프로젝트히트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넷게임즈가 개발하는 풀 3D 모바일 액션 롤플레잉 게임 ‘프로젝트 HIT(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넷게임즈는 리니지 2와 테라 등 대형 MMORPG를 개발했던 스타 개발자 박용현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로 리니지, 리니지 2, 아이온, 테라 등 국내 대표 MMORPG에서 경험을 쌓은 개발자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프로젝트 HIT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되는 풀 3D 모바일 액션 RPG로 호쾌한 타격감과 공중 콤보, 던지기 등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 스킬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전투 방식,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장착할 때마다 색다른 변화를 보여주는 코스튬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또한 프로젝트 HIT는 스토리를 즐기며 게임의 기본 구성을 익히는 것은 물론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대한 분량의 ‘싱글 플레이 모드’, 거대한 아레나에서 실시간으로 최대 6명의 유저와 겨루는 ‘PvP 모드’, 거대한 보스를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돼 있다.

풀 3D 모바일 액션 RPG 프로젝트 HIT는 올해 여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