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화웨이, 휴대전화 A/S 퀵·택배 수리 무상 이용서비스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5-01-19 15:07 KRD7
#화웨이 #휴대전화AS #퀵택배서비스 #스마트폰AS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화웨이가 19일부터 업계 최초로 보증기간 내 택배 및 퀵 서비스를 통한 무상 스마트폰 애프터서비스(A/S)를 실시한다.

화웨이는 프리미엄 A/S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향상 시키기 위해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건에 대해 택배 및 퀵 서비스 비용을 지원하는 수리 서비스를 선보인 것.

이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는 화웨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퀵 & 택배 수리 요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수리가 필요한 기기를 택배나 퀵을 통해 화웨이 직영 서비스 센터로 배송하면 된다.

G03-8236672469

전국의 모든 소비자들이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무상 수리건에 해당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퀵 서비스의 경우는 서울지역 거주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화웨이는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통한 1대 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ID 검색란에 ‘@화웨이코리아디바이스’를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화웨이의 모든 디바이스와 관련된 문의 사항을 채팅을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