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송민정, 천정명-이은우와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2-08 13:48 KRD7
#송민정 #천정명 #이은우 #태양의 도시

내년 1월 ‘태양의 도시’로 브라운관 컴백…천재 여성 건축설계사로 변신 예정

NSP통신-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송민정이 천정명, 이은우와 한식구가 됐다.

8일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송민정과 최근 전속계약을 마무리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로서 입지를 넓힐 송민정을 한식구로 맞게돼 기쁘다”며 “그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더욱 발전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송민정은 현재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한·일 합작 드라마인 ‘태양의 도시’(연출 박기형)에 캐스팅돼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태양의 도시’는 이케이도 준의 소설 ‘철의 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설 담합을 주제로 부패한 건설 업계와 그에 기생하는 감독기관의 유착 속에서도 원칙대로 사람이 살만한 건물을 지으려는 주인공을 통해 우리 사회가 잊고 살아온 진정한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천재적인 건축설계사 한지수로 분할 송민정은 강태양(김정훈 분)의 연인이자 대학동기로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더불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송민정은 영화 ‘여고괴담5’, 드라마 ‘주군의 태양’, ‘사랑아 사랑아’ ‘신들의 만찬’ 등의 작품을 통해 지적이면서 청순하고 단아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왔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