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014멜론 뮤직 어워드, 악동뮤지션 출연 확정…아이유 등 특별 무대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1-07 14:44 KRD7
#멜론 #뮤직어워드
NSP통신- (로엔텐터테인먼트 제공)
(로엔텐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와 MBC플러스미디어(대표 한윤희)는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에 재기발랄한 남매 밴드 악동뮤지션의 출연을 확정하고 아이유, 비스트, 씨스타의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 콘셉트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는 올해 공식 데뷔하며 데뷔앨범 ‘PLAY’부터 싱글 ‘시간과 낙엽’까지 명실상부 차트를 휩쓸었던 악동뮤지션이 팬들 앞에 서게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이번 무대에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동화 같은 무대로, 그들만의 위트있고 다양한 컬러의 매력을 한껏 선사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이들 무대에는 특별한 스타가 깜짝 출연해 분위기를 고조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창완에서부터 서태지까지 성공적인 콜라보를 이어가며 대세임을 입증한 아이유는 리메이크 앨범과 콜라보레이션 곡 등 차트를 뜨겁게 달군 히트곡들을 중심으로 팬들 앞에 오랜만에 선보인다.

오래된 추억을 되돌아보는 서정적인 콘셉트 아래 아이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진 공연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특히 아이유가 손글씨로 쓴 가사가 노래에 맞춰 공개되는 구성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가 배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비스트와 씨스타의 강렬한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올해는 멜론을 사랑해주신 음악 팬분들을 위해 오직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로 구성하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악동뮤지션, 아이유, 비스트, 씨스타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만들어내는 스페셜한 무대에서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멜론 뮤직어워드 공식 웹사이트 PC웹 및 모바일에서 오는 12일까지 톱10에 선정된 10인(팀)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트상, 베스트송상, 앨범상을 비롯해 네티즌인기상 등 각 부문별 수상자를 뽑는 2차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톱10에 선정된 아티스트는 2NE1, EXO, god, WINNER, 걸스데이, 비스트, 씨스타, 아이유, 악동뮤지션, 태양(이상 가나다순)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멜론 뮤직 어워드는 오는 11월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 날 행사는 MBC뮤직, MBC every1, MBC Queen, 멜론, 1theK 유튜브채널을 통한 전세계 생중계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