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지현, 구찌 액세서리 아시아 광고 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1-07 14:25 KRD7
#전지현
NSP통신- (구찌)
(구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전지현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 액세서리 아시아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구찌 아이웨어, 워치·주얼리 액세서리 모델로 아시아를 대표해 나서게 된 전지현의 광고 캠페인은 내년 1월부터 아시아 전역에서 선보여진다.

전지현은 이를 위해 런던으로 출국해 현지에서 노르웨이 출신의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 솔베 선즈보와 광고 촬영을 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7일 광고촬영 차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에 모습을 나타낸 전지현은 70년대 패션 뮤즈 제인 버킨을 연상시키는 내추럴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2015 구찌의 크루즈 컬렉션 트렌치 코트에 데님, 니트, 부츠를 매치했으며,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뱀부 클로저 장식의 ‘뱀부 데일리’ 핸드백으로 세련된 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구찌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격자무늬 패턴의 ‘디아망띠시마 아이웨어’와 다이아몬드 장식의 화이트골드 주얼리인 ‘홀스빗 타임피스’로 세련된 스타일을 마무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과의 협업에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리다 지아니니는 “전지현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관능적인 세련미를 두루 갖춰 구찌의 이상적인 여성상에 부합한다”며 “그녀의 현대적이며 우아한 여성미는 구찌의 액세서리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큰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전지현은 “프리다 지아니니와 함께 구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