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모비박스 앱(mobi box App)의 기존 사용 고객 및 신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하고, ‘모비박스 다달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SK카드 모비박스 앱을 사용하는 고객은 올해 말까지 모비박스 다달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비박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월 출석체크를 터치하면 출석체크 완료 스탬프가 자동으로 찍힌다. 첫 달에는 출석체크만 하고, 둘째 달 출석체크부터 호핀(Hoppin) 2천원 할인쿠폰, 셋째 달에는 롯데마트 5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 12일까지 온라인쇼핑을 이용하는 하나SK카드 고객은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SK후불교통 체크카드 가입 후 모비박스 앱에 신규가입 한 고객에게는 교통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모비박스 앱은 카드승인정보 무료알림, 카드 사용내역 및 카드별 실적충족현황 조회, 빅데이터 연동 경품 이벤트 참여 등 카드사용의 안전‧편리‧혜택‧재미 요소를 하나의 앱에 모두 통합한 모바일 서비스다.
유심(USIM)방식 모바일카드인 모비카드와 앱방식의 모비페이 등 모바일결제 기능도 제공한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