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손보, 황혼 신혼여행 행사 개최…저소득 노년 부부에 신혼여행 기회 제공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09-19 10:13 KRD7
#한화손해보험 #신혼여행 #노년부부 #저소득층 #제주도
NSP통신-18일 부산 동래구 저소득 부부 어르신 18명이 참석한 제주도 황혼 신혼여행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8일 부산 동래구 저소득 부부 어르신 18명이 참석한 제주도 황혼 신혼여행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은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부산 동래구 노인복지관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부부 18명을 초청해 제주도를 여행 시켜주는 황혼의 신혼여행 허니문 어게인(Honeymoon again)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신혼여행의 기회를 갖지 못한 지역사회 내 저소득 부부 어르신에게 황혼 신혼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노년기 부부관계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올해로 4년째 행사를 맞이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한화손해보험과 부산시 동래구 노인복지관은 지난 3월 대상자를 선정하고 8월까지 월 1회 부부간의 관계증진을 위한 친밀감 형성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G03-8236672469

이번 황혼의 신혼여행의 일정은 제주도 도착과 함께 정방폭포와 송악산 올레길 탐방, 탄산온천 체험 등 제주도 자연경관을 관람하고 편지 낭독, 사랑 나누기 시간과 같은 부부관계 증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일정으로 진행하게 된다.

한화손해보험은 어르신들의 황혼생활의 건강지수를 높이고 어르신 부부 간 소통을 통해 행복한 부부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라 밝혔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