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03 19:32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마몽드 #크리미틴트컬러밤쉬폰 #빈티지플라워에디션 #백예린
NSP통신-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모델 백예린과의 협업으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의 한정판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지난 3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과 협업을 통해 구성한 한정판 립 제품이다. 맑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3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3가지 색상은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백예린이 직접 선택해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또 백예린은 제품의 각 색상과 어울리는 자신의 앨범 수록곡을 뽑아 제품의 색상명에 ‘러브게임’, ‘버니’, ‘낫어걸’ 등의 노래 제목을 붙였다.

G03-8236672469

이번 에디션의 콘셉트인 빈티지 플라워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패키지는 백예린이 가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라벤더 컬러를 적용하고, 마몽드의 대표 꽃 소재인 장미 일러스트를 넣어 완성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은 20년 10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어떤 조건의 입술 상태에서도 매끄럽게 퍼져 쉽게 펴 바를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아 깨끗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