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유한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가꿔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을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은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약 50분의 1 작은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바탕을 탄탄히 다지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와 비타민E, 피부 건강 성분인 비타민C까지 3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 라인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 에멀전, 세럼, 크림 4종과 여름철 청량한 수분감을 주는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까지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은 마치 에센스를 바르는 듯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에멀전은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세럼은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되는 밀도감 있는 제형이 깊은 영양감을 준다. 고영양 케어를 받은 듯 탄탄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크림은 농밀하면서 탄탄한 크림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영양감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은 여름철 쓰기 좋은 수분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빛으로 가꿔준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감으로 본연의 피부 기본기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데일리 스킨케어로 피부의 힘을 차곡차곡 쌓아가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