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해볼까
LF 이에르로르, 여름 겨냥한 새 컬렉션 ‘에리떼’(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신규 컬렉션 ‘에리떼’를 출시한다.
LF가 지난해 인수한 이에르로르는 세계 각지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의기투합해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다.
이에르로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전략적으로 내놓은 에리떼 컬렉션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슬림한 볼륨감의 체인으로 스냅 링크를 사용했으며 이에르로르의 ‘H’ 로고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특히 에리떼 컬렉션의 팔찌는 ‘스냅링크’ 장식으로 혼자 한 손으로도 착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슬림한 비율의 체인형으로 출시된 에리떼 컬렉션의 목걸이는 마티니, Y형, 초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귀걸이는 메인 링크의 흔들림이 시선을 강탈하는 다소 볼륨감이 있는 청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에르로르 에리떼 컬렉션 제품의 가격대는 실버 소재 팔찌가 31만8000원, 스트링 소재 팔찌 16만8000원, 실버 소재 귀걸이가 21만8000~24만8000원대, 실버 소재 목걸이는 48만8000원이다.
한편 이에르로르는 새 컬렉션 에리떼의 출시를 기념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오는 20일까지 에리떼 컬렉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