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맑은 물광 발색을 선사하는 ‘멜팅 듀이 틴트’ 10종을 출시한다.
자유롭고 힙한 클리오만의 스트릿 무드를 담은 ‘멜팅 듀이 틴트’는 유리알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물광 틴트로, 색소·워터·오일의 배합 비율이 맑고 선명한 컬러 연출에 도움을 주며,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멜팅 듀이 틴트에는 연꽃 추출물·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입술의 촉촉한 수분감에 도움을 주며, 바른 뒤 일정 시간 후에도 끈적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총 10가지 컬러 쉐이드로 이뤄진 해당 제품은 우아한 브릭 레드 컬러의 ▲01 레드 레더, 코랄 레드 톤의 ▲02 플래시 모먼트, 밝은 오렌지 빛의 ▲03 히비스커스티, 리얼 토마토 레드 ▲04 레드 마티니, 브라이트 체리 컬러의 ▲05 로우 체리, 분위기 있는 핑크 코랄톤의 ▲06 코랄 오로라 등 쨍한 썸머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색상 구성에 캘리포니아 무드의 패키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용량은 3.8g, 가격은 1만6000원이다.
한편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