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코리아나 ‘프리엔제 오일 프리 워터풀 젤 크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06 14:19 KRD7
#코리아나(027050) #프리엔제오일프리워터풀젤크림

오일은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의 수분은 가득 채운 오일 프리 타입의 수분 크림 제품

NSP통신-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는 ‘오일 프리 워터풀 젤 크림’을 출시했다.

프리엔제 오일 프리 워터풀 젤 크림(80ml/2만원대)은 수부지 피부를 위해 오일 없이 수분만 가득 채운 오일 프리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애플민트잎추출물, 녹차잎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허브 쿨 콤플렉스가 스트레스와 열로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해 산뜻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피토 워터풀 콤플렉스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보습 특허 성분인 오죽여즙과 자일리톨 콤플렉스를 담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이에 더해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카밍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G03-8236672469

합성 색소, 합성 향료 무첨가 제품으로 투명한 젤 제형이 부드럽게 펴 발려 청량한 마무리감을 남겨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프리엔제 오일 프리 워터풀 젤 크림은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에도 끈적임 없이 피부 본연의 수분감을 채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냉장고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오는 여름철 수분 진정 케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