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LF 獨 가스트로박, 듀얼 센서 스테이크 그릴…로스팅 온도 이중 제어 가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20 11:04 KRD7
#LF(093050) #가스트로박 #듀얼센서스테이크그릴 #로스팅온도이중제어

1년 무상 A/S, 쿠킹 클래스 개최 등 국내 고객 만족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개할 것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가 독일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의 국내 도입 첫 제품으로 ‘스테이크 그릴’을 선정하고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가스트로박은 20일부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현대Hmall(백화점관), 그리고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듀얼 센서 스테이크 그릴’의 국내 판매를 개시한다.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은 프리미엄 쿠킹 전문 가스트로박의 제품 중에서도 첨단 기술이 집약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G03-8236672469

스테이크 중심부 온도를 조정할 수 있는 전용 온도계가 탑재돼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레어(Rare)부터 웰던(Well Done)까지 굽기를 조절할 수 있는 고기능성 그릴로 삼겹살 구이나 잔치 음식 요리용 중심으로 형성돼 있는 기존 국내 전기그릴 시장에서 스테이크 전문 그릴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가스트로박이 출시한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은 정교한 굽기 조절 기능뿐 아니라, 단 시간에 그릴 양면에서 전달되는 고열로 식재료의 위, 아래 부위를 동시에 구울 수 있어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어떤 육류를 굽더라도 육즙 보존에 탁월하다. 국내 정식 가격은 5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LF는 가스트로박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해 구입 후 1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입 후 1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양질의 A/S, CS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가스트로박은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 제품을 활용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이색 쿠킹 클래스 개최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가스트로박은 올해 말까지 전국 주요 고급 백화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F 리빙사업부 임유미 상무는 “듀얼 센서 스테이크 그릴의 국내 출시를 필두로 가스트로박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국내 시장에 잇따라 선보여 소비자들이 즐기는 홈쿡(Home Cook)의 수준을 파인다이닝(Fine-dining)급으로 격상 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