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웃는 일이 가득한 2020년을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은 ‘신년 스마일 시리즈’를 출시했다
‘Smile Everyday’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시리즈는 따뜻한 노란색·분홍색 컬러 테마에 심플하고 귀여운 스마일 디자인을 입힌 것이 특징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쓰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주방·리빙용품, 패션용품, 팬시·문구류 등 30여 종을 구성했다.
주방·리빙용품으로는 다양한 실용 상품들을 소개했다. 바닥에 스마일 캐릭터를 입힌 스마일 유리컵, 소주잔, 머그컵은 새해맞이 파티와 모임에 잘 어울린다.
텀블러는 700mL의 용량에 캡 뚜껑이 달려 있어 실외에서 사용하기 유용하다. 말랑이자수쿠션과 거실화, 쿠션 방석은 폭신한 소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포근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안대부착 미니쿠션은 목쿠션과 안대가 세트로 되어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앙증맞은 크기의 귀여운 패션용품도 다수 출시했다. 동전지갑과 미니 파우치는 다양한 표정의 스마일 디자인으로 준비돼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포근한 느낌의 벨벳파우치는 작은 크기로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으며, 스마일 숄더백과 시장가방은 접이식으로 보관 및 휴대하기에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한편 팬시·문구류에는 휴대폰 관련소품과 선물 준비용품 등이 있다. 스마일 캐릭터를 포인트로 입힌 키홀더 및 에어팟케이스는 각각 1000원과 2000원의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