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맞춤균형 영양간식 ‘후디스 뉴트리롤22’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후디스 뉴트리롤22은 현미·검정콩·검정깨·흑미·쥐눈이콩 등 국내산 21곡과 슈퍼푸드 치아씨드를 주원료로 하는 롤 형태의 건강스낵이다. 검정깨, 그린티, 체다치즈 3종으로 구성됐다. 밀가루, 색소, 팽창제 등을 전혀 넣지 않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들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특히 연령별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각 제품마다 고 칼슘, 7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약 30% 정도를 섭취할 수 있다(30g 기준)고 일동후디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트랜스지방은 0%로 맞췄다.
‘후디스 뉴트리롤22 검정깨’는 시니어층과 부모님을 위한 제품으로 혈관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오메가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아마씨와 검정깨, 뼈·면역·활력에 좋은 칼슘, 아연, 비타민D 등이 함유됐다.
‘후디스 뉴트리롤22 그린티’는 젊은 여성과 직장인들을 위해 피부와 안티에이징에 좋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녹차와 클로렐라, 뼈·면역·조혈에 좋은 영양소를 함께 배합됐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후디스 뉴트리롤22 체다치즈’는 고단백 체다치즈의 영양과 뼈·눈건강·활력을 위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후디스 뉴트리롤22 3종(각 180g)은 전국의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1만원.
일동후디스는 지난해부터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수퍼푸드를 보강한 균형영양식 ‘뉴트리셀프’ 등의 제품을 약국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이번 후디스 뉴트리롤22 출시와 함께 약국 유통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