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는 국, 찌개 등 각종 국물 요리를 쉽고 맛있게 할 수 있는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은 기존 샘표 조선간장에 새우, 게, 홍합 등 국산 해산물과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국산 채소를 넣고 푹 달여서 만든 제품이다.
조선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이 요리의 깊은 맛을 살려줄뿐 아니라 12가지 해산물과 채소를 달이고 숙성해 육수 재료가 없어도 국물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샘표는 쿡방 열풍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요리를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맛간장에 대한 요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 제품은 가까운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백화점가 기준 8150원(930㎖)이다.
한편 샘표는 국찌개용 맛간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샘표 맛간장, 내 요리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맛간장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간단한 사연을 남기면 총 60명을 선정해 샘표 맛간장 2종(국찌개용, 조림볶음용)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