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풀무원, 영·유아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키즈’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2-22 12:09 KRD7
#풀무원홀딩스(017810) #풀무원건강생활 #베이비밀 #풀무원 베이비&키즈 #골고루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사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밀’을 개편해 ‘풀무원 베이비&키즈’로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베이비&키즈는 기존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밀의 고객 연령층을 만 6세 아동까지 확대한 브랜드다. 첫 제품으로 다양한 생채소를 담은 아이용 요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

골고루쿡은 아이들의 채소 경험과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색깔별 생채로 만든 아이용 요리베이스다.

NSP통신-풀무원 베이비&키즈 골고루쿡 3종 (풀무원 제공)
풀무원 베이비&키즈 '골고루쿡' 3종 (풀무원 제공)

‘똑똑 레드(토마토·크랜베리·비트·빨간 사과·빨간 파프리카 등) ‘쑥쑥 옐로우(단호박·고구마·노랑 파프리카 등)’ ‘장건강 그린(시금치·애호박·아스파라거스·완두콩·근대·양배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밥에 그대로 비벼주거나 면 또는 계란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골고루쿡 3종에는 제품별 7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함께 식물성DHA, 발효칼슘, 치커리식이섬유 등 기능성분이 함유돼 있어 골고루쿡으로 만든 한 끼만으로도 하루 채소 섭취 권장량의 90% 이상을 채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풀무원 극신선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가격은 1회 2팩(골고루쿡 3종 가운데 택2) 1만1800원, 3팩 1만6820원이다. 평균적으로 1팩을 2~3회로 나눠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최재형 풀무원베이비&키즈 PM(제품매니저)은 “어릴 때부터 채소도 골고루 잘 먹는 식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아이의 평생 건강을 위한 기본”이라며 “골고루쿡은 평소 편식을 하거나 채소를 거부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채소를 먹고 즐기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