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이 간편하게 한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는 핸디형 피자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편의점 전용 냉장 간편식 ‘올바른 또띠아피자’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바른 또띠아피자 패키지는 간편식 특성에 맞춰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핸디형으로 교체했다. 기존 패키지는 원형 피자 모양을 그대로 포장했지만 변경된 패키지는 제품 내 동봉돼 있는 종이 받침형 트레이를 또띠아피자를 말아 쥘 수 있도록 디자인해 이동할 때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올바른 또띠아피자는 ‘리치골드 고르곤졸라 또띠아피자’, ‘슈퍼슈프림 또띠아피자’ 2종으로 구성, 칼로리기 낮은 또띠아에 자연치즈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치골드 고르곤졸라 또띠아피자는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또띠아에 자연 고르곤졸라 치즈로 고소함을 더하고 고구마 무스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슈퍼슈프림 또띠아피자는 통밀로 만들어 담백한 또띠아에 토마토소스, 자연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피망, 파프리카 등 각종 채소를 넣었다.
올바른 또띠아피자 2종은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입 2500원.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