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던킨도너츠는 2월 이달의 도넛(DOM)으로 디즈니 캐릭터를 표현한 도넛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즈니 캐릭터 도넛은 전 연령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인 도날드 덕과 데이지 덕을 깜찍한 링 도넛을 통해 표현한 제품이다.
미키마우스를 상징하는 ‘미키마우스, 후로스티드’는 진한 다크 초코 코팅에 빨간색과 흰색 후로스티드로 미키마우스의 옷을 표현한 초코 링 도넛이다. 미니마우스를 표현한 ‘미니마우스, 레드 리본’은 다크 초코 코팅에 도트 무늬가 들어간 레드 리본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각각 1400원.
‘도날드덕, 블루링’은 뽀얀 화이트 초코 코팅에 도날드 덕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의 코팅을 입혀 달콤함을 더한 링 도넛이다. 데이지 덕을 표현한 ‘데이지덕, 핑크링’은 화이트 초코 코팅에 핑크 코팅이 더해진 귀여운 링 도넛이다. 가격은 각각 1300원.
던킨도너츠는 2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디즈니 캐릭터 도넛’ 도넛 4종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5%의 적립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행사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할 수 있고 제품은 1인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