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캐나다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닉스웨어(KNIXWEAR) by 더랩108(theLAB108)은 샘 방지 기능이 있는 ‘릭 프루프(Leak Proof)’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랩108에서 선보이는 언더웨어 브랜드 닉스웨어는 프레쉬픽스(FreshFix) 기술을 적용해 흡습·항균·냄새 방지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라이크라(LYCRA®) 원단과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심리스(Seamless) 공법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심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전달해 운동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닉스웨어 by 더랩108이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릭 프루프 라인은 내장된 방수 기능의 라이너가 분비물이 옷 바깥으로 새는 것을 방지해 격렬한 운동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거셋 부분은 부드러운 100% 순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
릭 프루프 라인은 배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하이라이즈, 밑위가 짧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비키니, 스키니한 옷을 입어도 피부 자극이 적은 보이쇼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스킨 2가지로 선보인다.
한편 해외 액티브웨어 편집 매장 더랩108은 닉스웨어를 비롯한 피트니스, 요가, 테니스, 골프, 승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현재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