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밥에 비벼 먹는 유아용 깨소금 ‘조물조물 밥대장’과 아이의 장건강을 위한 ‘베베 생유산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물조물 밥대장은 아이 밥에 뿌려 비벼먹는 유아용 깨소금으로 밥을 먹기 시작하는 돌 이후 유아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산 참깨만을 사용해 만들었고 식품안전관리 인증 기준인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했다.
특히 국산 참깨에 간장을 사용해 단순한 짠맛이 아닌 풍부한 맛을 더했다. 간장 분말이 아닌 간장 액을 깨 표면에 코팅해 밥에 비벼도 맛이 고르게 배고 음식에 잘 스며드는 것이 특징. 여기에 김치유산균으로 만든 소금으로 최소한의 간을 맞춰 아이 입맛에 자극적이지 않도록 했다.
조물조물 밥대장은 밥에 비벼 먹거나 주먹밥은 물론 국수, 죽, 국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병에 60g으로 약 30회를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가격은 9900원.
아울러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0~12개월 영유아를 위한 ‘베베 생유산균’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 증식을 돕는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혼합한 신바이오틱스를 도입해 아이의 장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도와준다.
12종의 혼합유산균과 유산균의 장내 활성을 원활히 돕는 FOS, GOS를 적절히 혼합했다. 여기에 치커리 식이섬유, 자일리톨, 비타민 및 미네랄을 보강해 영양 균형을 높였다. 이밖에 합성착향료, 식물성유크림,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베베생유산균은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돼 1일 1회 한 포(2g) 섭취로 간편하게 아이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제품 그대로 섭취가능하며 분유, 이유식, 요거트 등에 섞어 먹거나 우유, 물에 타서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9900원.
조물조물 밥대장과 베베 생유산균은 롯데마트,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이배냇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