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밸류업, “카카오톡과 결합…주주환원율 최대 50% 목표”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는 바디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고기능 탄력 바디 크림인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은 완벽한 조각자태를 뽐내는 여배우 전지현이 선택한 크림으로 복부 탄력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 엉덩이 리프팅 등 아모레퍼시픽의 바디크림 중 최다 임상 14개를 획득한 크림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탄탄하게 바디가 차오르게 하는 것이 특징이며 비타민E를 함유한 노란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내려 자외선이나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크림이다.
아울러 일리는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 출시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핫라인 소유자 전지현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영상을 공개 했다.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책임감을 느낀다는 전지현은 “얼굴 피부보다 더 정확하게 여자를 보여주는 것이 바로 바디(Body)”라며 “꾸준한 바디 케어가 바디 안티에이징의 비책”이라고 전했다.
그녀의 솔직 담백한 조각자태 비법 영상은 일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제품은 롯데 홈쇼핑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