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육군 50사단, 소상공인·자영업자 위한 '착한 소비 운동' 동참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4-08 17:06 KRD7
#육군 #제50보병사단 #착한소비운동 #대구시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Good소비Good대구 챌린지 행사' 참여

NSP통신

(서울=NSP통신) 최병수 기자 = 육군 제50사단은 지난 7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역 꽃집을 방문해 ‘#Good소비Good대구 챌린지 행사’에 동참했다.

착한 소비 운동이 일환인 이번 챌린지는 대구시가 주관해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 극복과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착한 소비에 동참함으로써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50사단은 김용림 경북대학병원장이 김동수 사단장을 지목해 참여하게 됐다.

50사단은 부대 인근 꽃집을 방문해 상인들을 따뜻하게 격려하고 부대행사에 필요한 화환 등을 결제하면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G03-8236672469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대구시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반시설에 대한 방역, 생활치료센터 지원, 백신생산시설 및 지역접종센터 경계지원임무 등을 실시해 왔으며, 이번에는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착한 소비 운동까지 참여했다.

김동수 50보병사단장은 “착한 소비 운동 챌린지가 인근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우리 50사단은 확고한 대비태세를 유지한 가운데 대구시민들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수 50사단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대구가톨릭대학교 우동기 총장, 국민은행 대구·경북지역 영업그룹 배정호 대표를 지목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