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SPC 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19년을 맞아 새로운 ‘데이 프로모션 2종’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던킨 타임, 도넛 프라이데이 2가지로 다양한 구매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던킨 타임은 매주 수요일 지정된 시간에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새해의 첫 달인 1월에는 수요일(16일, 23일, 30일) 11시부터 14시 사이에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핫도그를 200원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한다.
플랫 브레드 위에 올라간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케첩, 머스터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든든한 점심 한끼로 충분하다.
던킨도너츠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월별 할인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매주 금요일에는 도넛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인 글레이즈드를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 기프트 팩을 2300원 할인된 4300원에 제공한다.
2019년 한 해 동안 지속 운영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고 기프트팩 구성 변경이나 타쿠폰, 제휴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