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케이태그(K.tag)’ 선포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8-12-21 15:41 KRD7
#소상공인연합회 #K.tag #소상공인 #최승재
NSP통신-인사말을 하고 있는 최승재 소상공인엽합회장. (소상공인연합회)
인사말을 하고 있는 최승재 소상공인엽합회장. (소상공인연합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케이태그(K.tag) 선포식’을 가졌다.

인사말에 나선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대기업에 못지 않은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알린다는 취재로 공동브랜드 개발에 나섰다”며 “작은 가게의 창의와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도록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대기업과 온라인 영역의 공세와 변화하는 경영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소상공인들의 활로 모색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 연합회는 이번 공동 브랜드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동기부여를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K.tag는 대한민국 대표 공동브랜드를 의미하며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지닌 소상공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더욱 확신시키는 목적이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