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뜨거운 태양과 푸른 바다가 절정을 이루는 여름,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테라스 카페에서 물을 타지 않은 Real 맥주인 ‘클라우드(Kloud)’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맥주는 100% 맥아(Malt)만 사용해 파인 아로마 등의 유럽산 호프의 순차적 투입 과정과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해 물을 타지 않은 순수 발효 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특별한 제조 과정을 거쳐 완성된 클라우드는 구름 같이 풍부하고 크리미한 맥주 거품과 함께 깊고 진한 맥주 호프의 맛을 느낄 수 있어 2014년 출시된 이래 맥주 시장의 판도를 바꿀 만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테라스 카페에서는 이러한 클라우드 생맥주의 특별한 맛을 좀 더 많은 분들이 느껴볼 수 있도록 여름 시즌 동안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태라스 가든 세트 메뉴 판매 및 다양한 스낵류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는 클라우드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18일부터 8월 24일까지며 가격은 클라우드 생맥주(425ml) 한 잔에 9500원, 테라스 카든 세트(클라우드 생맥주 1700ml+치킨 윙과 감자튀김)는 5만 5000원이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