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광양시협의회, 하동군에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5-04-21 13:25 KRX7
#광양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전남광양시협의회 #하동군 #성금 #기탁식

자문위원 자발적 모금 통해 자매도시 하동군에 따뜻한 연대의 뜻 전해

NSP통신-산불 피해 복구 돕기 위한 성금 기탁식 (사진 = 광양시청)
산불 피해 복구 돕기 위한 성금 기탁식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남광양시협의회(회장 남기호, 이하 ‘광양시협의회’)는 지난 16일 경남 하동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에서, 산불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남기호 회장을 비롯한 광양시협의회 자문위원들이 자매결연 도시인 하동군의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에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피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자문위원들의 마음이 담겼다.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정 기탁돼 하동군에 전달됐으며 광양시협의회는 이번 기탁을 통해 자매도시 간 유대를 바탕으로 위기 상황 속에서 따뜻한 연대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G03-8236672469

남기호 광양시협의회장은 “자매도시 하동군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정성을 전하게 됐다”며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피해 주민들의 회복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양시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성금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연대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나주시
[NSPAD]무안군
[NSPAD]영암군
[NSPAD]곡성군
[NSPAD]장성군
[NSPAD]전라남도동부지역본부
[NSPAD]여수시
[NSPAD]디엘케미칼
[NSPAD]여수상공회의소
[NSPAD]담양군
[NSPAD]여수광양항만공사
[NSPAD]남해화학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