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1일 의성군 청년센터에서 ‘2024년 제1회 의성군 청년센터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의성군 청년센터운영위원회는 의성군 소재 공공기관, 지원조직, 민간단체, 지역 청년단체 등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민관 거버넌스 구축으로 각 조직 간 협업을 통해 새로운 청년사업을 발굴하고 청년정책에 대한 발전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발족됐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현재까지 의성군 청년센터의 추진사업을 소개하고 의성군 청년센터 활성화를 위한 각종 연계사업과 의성 청년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활동 등에 대하여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운영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의성군 청년센터의 활동 전반에 참여해 지속적으로 의성군 청년정책 발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관내 각 분야의 단체장 및 전문가가 참여해 이번 위원회가 발족된 만큼 앞으로 위원회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의성군 청년센터가 청년의 삶의 질을 높이는 실질적인 중간지원조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위원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의성군은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지속적 정책 추진을 통해 청년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청년친화도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