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가 19일부터 20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5회 대구 진로진학박람회’ 에 참가하고 있으며 AI미디어콘텐츠과, 주류제조창업과, 동물사육복지과, 뷰티학부 메이크업전공의 4개 학과(전공) 체험부스를 운영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경대 전공 체험부스는 ▲ AI미디어콘텐츠과 - 프로게이머와 함께 하는 e-스포츠 체험 ▲ 주류제조창업과 - MBTI 주류(막걸리, 칵테일) 제조 ▲ 동물사육복지과, 특수동물 전문가 진로체험 프로그램 ▲ 뷰티학부 메이크업전공, 퍼스널 컬러 진단과 나만의 향기를 찾아서 등 4개 학과(전공)로 구성됐다.
대학 측은 “전공 학과 교수들과 재학생들이 타 대학들과는 특화되고 차별화된 체험부스를 직접 운영해 참여한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옥미 입학처장(대외부총장)은 “이번 행사는 수도권인 남양주와 대구경북 경산에 2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대경대 장점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이번 대구진로진학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특성화되어 있는 대경대학을 통해 미래를 설계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