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남드래곤즈, 3개 기관과 ‘합동 야간순찰’ 성료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5-31 10:25 KRX7
#전남드래곤즈 #금호동 #합동야간순찰

이장관 감독과 신인 선수인 박태용, 조성빈, 홍석현, 김동욱 참여

NSP통신-야간 자율방범대활동 (사진 = 전남드래곤즈)
야간 자율방범대활동 (사진 = 전남드래곤즈)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가 3개 기관과 합동한 야간순찰을 실시했다.

전남드래곤즈은 지난 28일 광양시 금호동 일대 치안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금호동사무소(동장 이혜숙), 금호자율방범대(대장 박동규), 광양시여성방범대(대장 조은경)와 합동해 야간 자율방범 활동을 실시했다.

합동 야간순찰에는 이장관 감독과 전남의 신인 선수인 박태용, 조성빈, 홍석현, 김동욱이 참여했다.

G03-8236672469

박동규 금호자율방범대장은 “전남드래곤즈는 지역민들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 지금 이 기세를 몰아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면서 지역민들에게 기쁨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의 염원인 승격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다음 홈경기에는 방범대원 및 가족들과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미드필더 박태용은"이혜숙 동장님을 비롯한 금호동사무소 직원, 방범대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선수들과 함께 지역사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지난 3월 야간순찰 활동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야간순찰은 매월 방범연합대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