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동훈 국힘 비대위원장, “안성 철도 해낼 사람은 김학용” 지지 호소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3-23 13:58 KRX7
#한동훈비대위원장 #김학용 #안성서인사거리유세 #국회의원후보 #국민의힘

한동훈 “경기도 대표주자는 김학용, 김학용 이겨야 우리가 경기도에서 이긴다”

NSP통신-22일 오후 안성서인사거리 유세에서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김학용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 = 김학용 의원실)
22일 오후 안성서인사거리 유세에서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김학용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 = 김학용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비대위원장)이 “안성 철도 해낼 사람은 김학용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학용 국민의힘 안성시 국회의원 후보는 22일 오후 4시께,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안성 서인사거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인사거리는 많은 시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인산인해를 이루며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방문을 환영했고,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김학용 후보의 연설마다 두 사람의 이름을 연호했다.

G03-8236672469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운명을 가를 정말 중요한 선거다. 김학용이 없는 안성은 상상할 수가 없다”며 “김학용이 어떤 정치를 해왔는지를 알고 있다. 김학용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다. 불의를 보고 참지 않는 사람이다. 그래서 제가 김학용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성에 철도가 필요하십니까. 제가 김학용과 함께하겠다”고 강조하며 “우리가 안성을 발전시킬 거다. 우리의 약속은 실천이다. 안성이 발전하는 길에 김학용 후보와 힘을 합하겠다”며 안성 철도 유치 지원을 약속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김학용의 경륜과 김학용의 투지와 김학용의 상식과 합리성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경기도의 대표주자는 김학용, 김학용이 이겨야 우리가 경기도에서 이긴다”라며 김학용 후보에 대한 아낌없는 지지를 호소했다.

김학용 후보는 “안성은 전례없는 발전의 기회를 맞았다. 야당 초선 의원보다 집권여당 5선 의원이 잘 해낼 수 있다”며 “4년의 기회를 더 주신다면 임기 내 안성 철도 2개 확실하게 착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회의원으로서는 마지막 도전이다”라며 “제가 평생을 바쳐온 안성 발전을 위해 남은 모든 열정을 쏟아 붓겠다. 부디 일할 기회를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